2024. 6. 20. 15:48ㆍ카테고리 없음
아우디에서 작심하고 만들어 본 차 같은데 외부, 내부 소개하는 동영상 한번 보세요.
배터리 및 파워트레인 업그레이드
2025년형 아우디 e-트론 GT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배터리 용량과 파워트레인에 있습니다. 새로운 97.0kWh 배터리는 e-트론 GT의 모든 모델에서 출력 옵션을 제공하며, 최고 출력은 671마력에서 912마력까지 이릅니다. 아우디가 포르쉐 타이칸에 비벼볼까하는 생각으로 보이는데요. 전기 스포츠 세단을 만들어서 성공할지 관심을 끕니다.
e-트론 GT의 새로운 모델들인 S e-트론 GT, RS e-트론 GT, RS e-트론 GT 퍼포먼스는 각각의 독특한 외관 디자인과 함께 개선된 배터리, 업그레이드된 4륜 구동 파워트레인, 그리고 섀시 변경 사항을 특징으로 합니다.
외관 디자인의 변화
2025년형 e-트론 GT는 새로운 그릴 디자인과 아우디의 2차원 4-링 로고를 도입했습니다. 엔트리 레벨 S 모델은 유광 블랙 트림으로 그릴을 둘러싸고 있으며, RS 모델은 눈에 띄는 "L자형" 요소가 있는 더 넓은 측면 공기 흡입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멀티스포크 20인치 휠과 함께 RS 모델은 1991년 아버스 콰트로 컨셉을 모방한 12-스포크 휠을 제공합니다.
퍼포먼스 모델은 베드포드 그린이라는 새로운 색상을 도입하며, 무광 탄소 지붕과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우디 최초의 "탄소 위장" 요소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러한 변화들은 e-트론 GT의 외관을 더욱 세련되고 현대적으로 만듭니다.
내부 디자인의 개선
e-트론 GT의 내부 변화는 외부에 비해 덜 두드러지지만 여전히 중요한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 일명 버추얼 콕핏,에는 배터리 상태(온도, 프리컨디셔닝, 실시간 충전 속도)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 RS 모델에는 트림별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퍼포먼스 디스플레이는 1994년식 Audi RS2 Avant의 흰색 아날로그 게이지를 제외한 흰색 배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로 출시된 파노라마 선루프는 버튼 하나로 투명 유리와 불투명 유리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캐빈의 전체적인 레이아웃은 변하지 않았지만, 아우디는 e-트론 GT에 새로운 사각형 스티어링 휠과 시트백에 새로운 패턴과 조명 로고가 있는 리스타일링된 시트를 제공합니다. 최고 사양의 퍼포먼스 모델에는 자작나무 옵션부터 탄소 위장까지 다양한 새로운 인테리어 트림이 제공됩니다. 후자는 새로운 베드포드 그린 페인트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서펜타인 그린 대비 스티칭을 특징으로 합니다.
파워트레인 및 섀시 업그레이드
모든 e-트론 GT 모델에는 아우디의 PPE 플랫폼에서 부품을 도입하는 새로운 뒷바퀴 모터가 장착됩니다. 최적화된 냉각 시스템과 재설계된 부품 덕분에 뒷바퀴모터는 이전 모델보다 약 22파운드 가벼워졌습니다. 세 가지 파워트레인 옵션 각각이 더 효율적이고 강력해졌습니다.
마무리
2025년형 아우디 e-트론 GT는 좀더 발전된 기술, 세련된 디자인 혁신을 통해 전기 스포츠 세단 시장에서 새롭게 고객을 끌려소 하는 노력이 상당합니다. 아우디의 이러한 변화와 개선은 전기차의 미래를 향한 큰 시도이며, 앞으로의 시장 반응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