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폭스바겐 ID.4

2024. 7. 25. 16: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2024 폭스바겐 ID.4 Standard RWD: 개요 및 특징

폭스바겐 ID.4는 전기차임에도 불구하고 오랜 시간 동안 존재해 온 것 같은 따뜻하고 친숙한 느낌을 줍니다. 테네시 주 채터누가에서 제작된 이 차량은 가솔린을 사용하는 폭스바겐 티구안과 비슷한 크기로, 최초의 주류 전기 SUV 중 하나로 시장에 등장했습니다. ID.4의 가장 흥미로운 특징은 가격과 공간으로, 이는 멋지고 현대적인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2024년 모델의 새로운 기능

폭스바겐은 2024년 ID.4 모델의 성능과 주행 거리를 개선했습니다. 특히, 더 큰 77.0-kWh 배터리 팩을 장착한 모델에서는 더 강력한 전기 모터를 사용하여 후륜 구동 모델의 출력이 282마력, AWD 모델의 출력이 330마력으로 증가했습니다. 이 모델들은 EPA 추정 주행 거리가 8에서 16마일 정도 증가하여 263에서 291마일이 되었습니다. 또한 새로운 12.9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볼륨 및 기후 제어를 위한 백라이트 컨트롤, 그리고 새로운 휠 디자인 등의 변화도 있었습니다.

비록 새로운 스탠다드 모델이 가장 경제적인 가격표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ID.4의 주행 거리를 최대화하기 위해 중간급 후륜 구동 Pro 모델을 선택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모델은 공공 충전소에서 DC 급속 충전을 빠르게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Pro 모델은 AWD와 더 큰 배터리와 함께 제공될 수 있으며, 이는 주행 거리를 크게 소모하지 않으면서 ID.4에 약간의 추가 성능과 출력을 제공합니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단일 후륜 모터를 사용하는 ID.4는 58.0-kWh 배터리로 201마력을 생성하지만, 듀얼 모터 AWD 모델은 더 큰 77.0-kWh 배터리를 장착하고 330마력을 발휘합니다. 회생 제동은 차량이 감속할 때 에너지를 재활용하는 데 도움을 주지만, EV 운전자들이 익숙해진 단일 페달 주행 기능은 ID.4의 가장 공격적인 회생 모드에서도 거의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전기차가 종종 제공하는 전통적인 가속력도 부족합니다. ID.4는 다른 전기차들보다 날카로운 핸들링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부드럽고 정제된 주행 품질과 조용한 캐빈을 제공하는 점은 높이 평가할 만합니다.

0–60mph 시간

기본 후륜 구동 ID.4는 전통적인 컴팩트 크로스오버 기준으로 느린 편은 아니지만, 7.3초의 60 mph 시간은 더 빠른 전기차 경쟁 모델들보다 다른 감을 보여줍니다. 282마력의 후륜 구동 모델은 더 빠를 것이며, 더 강력한 듀얼 모터 AWD 모델을 선택하면 ID.4의 가속 성능이 더욱 향상됩니다. 추가된 출력으로 인해 이 SUV는 테스트에서 4.8초 만에 60 mph에 도달했습니다.

결론

2024 폭스바겐 ID.4 Standard RWD는 전기 SUV의 성능, 공간, 가격 측면에서 탁월한 균형을 제공하며, 주유 대신 충전을 선택하는 전환을 쉽게 만들어 줍니다. 경제적인 시작 가격, 넉넉한 내부 공간, 편안한 주행감 덕분에 전기차로의 전환을 고려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2024 폭스바겐 ID.4 스탠더드 RWD는 다양한 기능과 사양을 갖춘 콤팩트 전기 SUV입니다:

개요

  • 차량 분류: 소형 SUV 2WD
  • 구동 방식: 후륜구동
  • 엔진: 전기
  • 최대 마력: 201 hp
  • 최대 토크: 229 lb-ft

변속기

  • 변속기 설명: 자동
  • 변속기 속도 수: 1
  • 1단 기어 비율: 2.96
  • 후진 기어 비율: 2.96
  • 최종 구동 축 비율: 4.39

연비 및 주행 거리

  • EPA 연비 등가 (MPGe): 정보 없음
  • 도시/고속도로 주행 거리: 정보 없음

외부 치수

  • 휠베이스: 108.9 인치
  • 길이: 180.5 인치
  • 너비: 72.9 인치
  • 높이: 64.6 인치
  • 전면 트랙 너비: 62.5 인치
  • 후면 트랙 너비: 61.5 인치

내부 치수

  • 승객 수용 인원: 5명
  • 총 승객 용적: 99.9 입방 피트
  • 앞 좌석 머리 공간: 40.6 인치
  • 앞 좌석 다리 공간: 41.1 인치
  • 앞 좌석 어깨 공간: 57.5 인치
  • 앞 좌석 엉덩이 공간: 54.4 인치
  • 뒷좌석 머리 공간: 37.9 인치
  • 뒷좌석 다리 공간: 37.6 인치
  • 뒷좌석 어깨 공간: 55.9 인치
  • 뒷좌석 엉덩이 공간: 46.7 인치

적재 공간

  • 1열 뒤 적재 공간: 64.2 입방 피트
  • 2열 뒤 적재 공간: 30.3 입방 피트

조향

  • 조향 타입: 랙-피니언
  • 최소 회전 반경: 31.5 피트

서스펜션

  • 전면 서스펜션 타입: 스트럿
  • 후면 서스펜션 타입: 멀티링크

브레이크

  • 브레이크 타입: 전면 디스크/후면 드럼
  • ABS: 4륜
  • 전면 브레이크 로터: 13.4 인치
  • 후면 브레이크 로터: 11 인치
  • 후면 드럼: 11 인치

휠과 타이어

  • 전면 휠 사이즈: 19 x 8 인치
  • 전면 휠 소재: 알루미늄
  • 전면 타이어 사이즈: P235/55TR19
  • 후면 휠 사이즈: 19 x 8 인치
  • 후면 휠 소재: 알루미늄
  • 후면 타이어 사이즈: P235/55 TR19

견인

  • 최대 견인 능력: 2200 파운드
  • 최대 트레일러 중량 (데드 웨이트 히치): 2200 파운드
  • 최대 토우 장치 무게 (데드 웨이트 히치): 220 파운드
  • 최대 트레일러 중량 (중량 분배 히치): 2200 파운드
  • 최대 토우 장치 무게 (중량 분배 히치): 220 파운드

무게

  • 기본 커브 무게: 4308 파운드

2024 폭스바겐 ID.4 스탠더드 RWD는 성능, 공간, 견인 능력을 균형 있게 갖추고 있어 콤팩트 전기 SUV를 찾는 이들에게 실용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300x250